FANDOM

성향 편집

글그림 멀티, 1차로는 남캐러에 BL만 소비합니다. NL・GL 자체에 거부감이 있는 건 아니지만 너무 센 수위라던가, 자캐/자컾으로는 소비하지 않습니다. 취향은 은근 빻았는데 그런 방향의 썰이 나오지 않는 이상 알아서 터는 일은 없습니다.

※지뢰※ NL, GL, TS, 여장, 수인화, 과한 노출(특히 숭한 남자속옷이라던가...란제리 등... 보여주시면 정말 어쩌라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이성/여성 간의 19금 움짤 및 사진(직멘하시면 농담 아니고 블락합니다), 엠프렉*, (BL컾)2세

▲위 소재들만큼은 직멘하지 말아주세요. 데인 게 있어서 저세상 지뢰입니다ㅠㅁㅠ 이를 포함한 개인적인 지뢰소재가 있다면 최애캐・덕캐 연성/썰에 태그해주셔도 반응 안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자캐일 경우엔 진짜 스루합니다(예: TS썰 풀어주세요, 여자옷 입혀주세요, 수인화 해주세요, 뫄뫄랑 솨솨 애 낳아주세요 등). 연성참고용 자료로 갖고 오시는 것보단 설명해주시는 걸 더 환영합니다...

엠프렉* : 남성의 임신(오메가버스 등)

저도 트친분들 취존하고 지뢰소재 알티/직멘 안 하니까요…양해 부탁드립니다.

지뢰소재여도 2차연성 등으로 알티 타고 들어오는 건 딱히 상관하지 않습니다! 2차컾링은 보고 넘어갈 수 있는 수준이라... 그렇다고 직멘 등으로 본인 취향을 강요하지는 말아주세요. 2차 커플링 취좆은 없습니다! 리버스도 OK입니다.

앤덕관켸 모두 다 사랑하고 좋아하구요… 썰 푸는 거 좋아합니다! 봇계대화도 좋아하고 연성핑퐁도 좋아요! 교류하는 데엔 가리는 거 없이 다 좋아합니다.

연성 편집

시간 나면 틈틈히 그리는 타입입니다. 삘 받으면 한 번에 막 그리므로 부담갖지 말아주세요... 슬럼프가 잦아서 안 그릴 땐 정말 안 그려요(터덜) 요즘은 취활 때문에 오락가락합니다ㅠㅁㅠ 그래도 보고 싶은 게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찔러주세요!

트위터 편집

n차계 딱히 분리하지 않고 한 계정에서 지냅니다. 본계는 일상트, 자캐썰, 겜트 다 올리는 짬뽕계정입니다. ※미처 정리 못한 타입문 관련 캐릭터/썰 언급은 @JUN8RUN 이쪽에서 합니다. 기존 지인이어도 관계 캐릭터가 없거나 타입문 관련 트윗을 하지 않는 분의 팔로는 받지 않고 있습니다.

불편하신 점이 있다면 언제든 DM으로 찾아와주세요.

탐라는 기본적으로 >안 봅니다<. 봐도 스트레스만 받아서 알티하려고 몇 초 들여다보는 게 고작이라 소식이 느립니다. 탐라대화도 가끔 합니다. 단 하다가 할 일 하러 사라지는 일이 잦기 때문에 용건이 있다면 꼭 멘션이나 디엠 보내주세요. 전혀 귀찮지 않으니까 언제든 환영입니다...(앤덕관켸 뉴짤뉴썰 대환영...) 커뮤영업도 환영입니다...

  • 탐라대화보단 멘션대화를 선호합니다ㅠ

용무 중일 땐 트위터를 아예 보지 못하며 답멘 텀이 좀 깁니다...확인이 늦어도 양해 부탁 드립니다.

※중요한 질문/용건은 반드시 태그나 디엠해주세요. 탐라에서 퍼블릭으로 말씀하시면 10000% 놓칩니다ㅠㅠ

일반계정, 뜬금없는 팔로, 말없는 팔로는 블언블하고 있습니다. 계이 등으로 다시 팔로주시는 거라면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알람이 잘 울리지 않으므로 팔로 후 멘션 남겨주세요. 저랑 헤어지실 때도 블언블해주시면 감사합니다.

구독팔로는 반드시 멘션이나 디엠 후 팔로 부탁드립니다. 블언블하게 됩니다ㅠㅠ...

마음 콕콕 찍습니다. 단순히 탐라 내리다가 오늘도 잘 지내시는군요 하는 마음으로 찍는 건데 부담스러우면 말씀해주세요.

덕질 편집

1차위주입니다. 2차는 덕질까진 아니고 가끔 발작하면서 챙겨보는 수준!

  • 커뮤: 시리어스, 추리, 고어, 미스테리, 호러, 스릴, 루프 / 현대물, 어반판타지 위주 (정통 서동양 판타지는 쏘쏘입니다...)
  • 만화/애니 : 울려라 유포니엄, 아인, 쓰르라미/괭이갈매기 울적에, 신체찾기, 위크로스, 슈타인즈 게이트 등
  • 게임(최애) : 파판14, 사이터스, 디모, 사이퍼즈, 페르소나4/5(5주인공), 앙스타(츠무기), 그 외에도 대도서관님 게임실황을 즐겨봅니다(플레이했다는 소리는 아닙니다ㅠ 나도 다 직접 하고 싶다...).
  • 영화 : 추리, 고어, 액션, 스릴러, 블록버스터, 호러, 판타지, 미스테리, 서스펜스
  • 음악 : 해비메탈, 락, 힙합, 뉴에이지 / Breaking Benjamin, Escape the Day, Skillet, Evanessence, Linkin Park, Hollywood Undead, Nothing More, FFDP / Sakuzyo, M2U 등

커미션 편집

커미션 주소입니다. 문의는 멘션이나 디엠 중 편한 걸로 언제나 해주세요!

http://blog.naver.com/dhgjfk/220229562740

자캐커플목록 편집

*계약연애 제외, 시간순

  • 백스터가블
  • 휴슈
  • 수현우료
  • 이안홉킨스
  • 디모챠
  • 질데일
  • 비슷캐슷
  • 오헬리로제르
  • 카나오/베이카인/가토타타
  • 카를셰리
  • 호태민

관계목록 편집

*관계캐이름&자캐이름 순

  • 나오&오카무라
  • 조르주&프렐라티
  • 퀸턴&자크
  • 아리스&이센
  • 임재희&유서진
  • 라케쉬&리츠
  • 류아&유성
  • 나나&리크로프니
  • 안카&레르데럼
  • 아키라&아이젠